테마세이 여행이야기

좀 더 나은 여행을 위한 일정 수정

  • 작성자 :

    테마세이투어

  • 작성일 :

    2019.01.31

  • 조회수 :

    353

  테마세이투어는 보다 완성도 높은 여행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여행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수정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체코 9일.

이 상품은 체코를 좀 더 깊이 있게 보기 위한 상품이다. 이전 상품에서 방문했던 도시들뿐만 아니라 바로크 양식의 많은 유산들과 체코를 대표하는 와이너리들이 모여 있는 모라비아 지방 일정을 강화하여 체코에 오롯이 집중한다.

프라하에서는 연박을 하며 유서 깊은 로브코비치 왕궁 박물관과 그곳에서 진행되는 음악회 등 일반 패키지여행에서는 접하기 힘든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의 마지막은 온천으로 유명한 카를로비 바리에서의 하룻밤으로 마무리한다.

두 번째, 아일랜드 10일.

이미 아일랜드를 다녀오신 분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 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푸른 초지와 그 위에서 한가로이 라운딩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우리도 그들과 함께 하고 싶었지만 정해진 스케줄이 있었기에 그저 부러워하며 지나쳤다. 그러나 새로 다듬은 일정은 여행과 골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세 번째, 스페인 북부 10일.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지만 다시 한 번 일정에 수정을 가했다. 우선 처음 상품이 기획될 때 없었던 마드리드행 직항편을 이용해 조금 더 편리하게 스페인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포르투갈을 일정에서 빼고 산티아고를 마지막 종착지로 해서 순례객의 마음으로 여정을 정리한다. 갈리시아 지방의 유명한 해안 산책로인 ‘대성당들의 해변’은 새로이 추가된 일정이다.